버숑

수강생 리뷰

버숑 에듀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수익만들기까지!
작성자챈챈
작성일24-06-19
조회수946
별점




. 저는 아이 둘을 키우고 있는 36살 평범한 주부에요! 집에 있으면서 아이들 케어하기 바쁘고 자연스레 경력이 단절되다보니 가끔 저의 시간이 무료하게 느껴졌었어요. 워낙 SNS 하고 핸드폰 만지는 것을 좋아해서 이런 마케팅들에 대해 관심이 많았었는데 어디서부터 무엇을 배워야 하는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런데 우연히 광고를 통해 버숑에듀를 알게 되었고 처음엔 별 생각없이 지나갔다가 한번 알아볼까..? 하고 관심을 갖고 보게 되었어요. 


버숑에듀는 온라인 강의 뿐만이 아니라 실습 예시를 통해 강의를 토대로 실제로 제가 직접 배운 내용들을 적용해보며 실습해볼 수 있어서 오히려 이해도 더 빨리 되고 손에도 금방 익히게 되었어요. 핸드폰 만지는 것은 좋아하지만 컴퓨터나 기능적인 부분은 잘 다루지 못해서 처음에 강의를 들으면서도 내가 이걸 할 수 있을까 괜히 했나 싶었는데 기초부터 천천히 따라갈 수 있게 영상 자료들까지 제공되어서 생각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었어요.


사실 아이를 낳기 전에 블로그도 운영해봤고 스마트스토어도 운영을 해봤었는데 버숑에듀를 통해 배워보니 제가 그동안 뭘 잘못했던건지 알겠더라구요. 버숑에듀를 왜 이제 알았는지..ㅎㅎ 버숑에듀를 미리 알았더라면 전에 더 체계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이제라도 기초부터 확실하게 배웠으니 다시 용기를 내보려구요!


버숑의 장점은?

버숑에듀에서는 한가지 컨텐츠만 배우는게 아니라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블로그 등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좋았고 그런 점이 저한텐 큰 도움이 되었어요. 평소에 관심있던 것들이지만 어떻게 하는줄도 모르고 나는 왜 다른 사람들처럼 못하지? 라는 자존감 낮은 생각들만 했었는데요, 버숑에듀 강의 덕분에 저도 다양하게 배우고 이제 당당하게 나도 할 수있다!! 라는 마음으로 용기가 생기게 되었네요 :) 


수익 내보고 싶은 플랫폼은?

이것 저것 배우면서 저는 블로그에 관심이 조금 더 많아져서 블로그 애드센스를 따기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요! 꾸준히 달려서 애드센스까지 따고 수익형 블로그를 만드는게 제 목표가 되었어요. 글쓰는게 재밌다보니 전자책도 조금 욕심이 나지만 하나씩 차근차근 해보려고 해요.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육퇴 후에 항상 늘어지고 무료함을 느끼던 제가 이제는 육퇴 후에도 저만의 시간을 갖고 버숑에듀 강의를 들으며 교육을 받고 또 그것을 활용해서 수익까지 목표로 열심히 나아가고 있답니다 !


아이만 보는 주부여도, 경력이 단절되었어도 우울해 하지말고 저처럼 버숑에듀를 통해 기초부터 천천히 배워보며 남는 시간에 내가 무언가를 할 수 있다는 보람과 그걸 수익으로 만들 수 있다는 목표에 삶의 질이 향상됨을 느껴보세요 -!


                                      목록

206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