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숑

수강생 리뷰

버숑을 통해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었어요!
작성자ckfejrala
작성일24-09-04
조회수637
별점


안녕하세요, 저는 5개월 아이를 둔 아기엄마이고, 프리랜서 일을 하고 있었는데, 현재는 휴직중입니다.


- 버숑의 장점

아이를 키우느라 이것저것 할 수 있는것이 쉽지 않는데, 교육 프로그램이 워낙 꼼꼼하고 자세하게 되어져 있어서 

하나씩 미션 수행 하듯이 강의를 들으면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유튜브 쇼츠나 인스타 릴스 같은 영상 편집 같은것도 초보이고 주부인 저에게 너무 막막하게 생각이 들었는데,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어떻게 영상을 제작하는지 예시를 자세하게 알려주어서 

제가 스스로 영상을 제작 할 수 있게끔 이끌어 주어서 내것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졌습니다.


- 버숑 이용 시 가장 만족한 순간
사진찍는것을 전문적으로는 아니지만 내가 찍는 사진이 수익으로 연결이 될 수도 있다는 것에 너무 신기했고,
글쓰는것도 아예 무지했던 나에게 여러가지 프로그램으로 글쓰기 실력이 향상 될 수 있었습니다.

아이 인스타 계정을 영상 만들고 사진도 잘 찍으면서 키우다가보면 더 많은 사람들이 제 계정에 관심을 갖고 

그럼 협찬을 받을 수 있는 날이 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글쓰기 캠페인도 티스토리 교육을 통해서 애드센스 승인까지 이루어질 수 있게 

꼼꼼하게 강의를 해주어서 그거에 맞게끔 실습까지 이어질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강의였습니다. 

티스토리 글쓰기를 통해서 나중에 수익을 꼭 내고 싶고, 아이를 키우면서 틈틈히 시간이 날때 할 수 있어서 제일 편하게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누구에게 추천하고 싶나요?

저같은 경단녀, 주부, 나이가 많으신 분도 충분히 강의를 들으면서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 듭니다.

저같은 아기엄마들이나 휴직을 하면서 이직 준비를 하시는분들 한테도 추천 해 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

버숑을 통해 제가 SNS를 활용해서 수익을 얻을 수 있고 저같은 주부도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애드센스 승인까지 꼭 이루어서 제가 목표하는 바를 꼭 이루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교육을 꼼꼼하게 들으면서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목록

206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